본문 바로가기

영혼카운셀러

영혼을 부르는 마법의 비밀 by 이쓰카이치 쓰요시

저자는 누구에게나 행운을 가져다 주는 놀라운 비밀이 담겨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의 인생은 극적으로 바뀐다

운명은 실제로 존재한다

우리 인생은 처음부터 다 정해져 있다

운이 좋다 나쁘다 할때에 운 역시 실제로 존재한다

행운은 손쉽게 얻을 수 있다

행운을 부르는 마법의 말이 있다

딱 두가지 있다

하나는 고맙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는 안 좋은 일이 있을때 말한다

지각했을땐  짜증나서 고맙습니다

운전하다 접촉사고가 나도 고맙습니다. 

왜냐하면 나쁜 일이 생기면 안좋은 생각을 하게 되고

그러면 또 다시 나쁜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불행은 항상 겹쳐서 일어나는 법이다.

하지만 그럴때 고맙습니다 라고 말하면

불행의 사슬이 끊어진단다

뿐만아니라 오히려 좋은 일이 일어난다. 

전화위복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불운이 닥쳐도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게 상황이 바뀌는 거야

 

그리고 좋은 일이 있을때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는 겁니다. 

손꼽아 기다리던 운동회가 내일 열린다고 할때 날씨가 화창하다면 정말 날씨가 좋아서 감사합니다. 말합니다. 

그리고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미래에 대해 밀이 날이 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는 일주일 후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미래를 상상하면서 말하면 정말 이루어진단다

아무런 의심도 불안도 걱정도 하지않고 진심으로 내가 그렇게 믿는다면 미래를 상상하면서 말하면 정말 이루어진다.

 

생각을 조심해야 하듯 말을 조심해야한다. 

절대로 남의 흉을 봐서도 안된다. 절대로 방에 혼자 있을  때 조차도 남의 흉을 봐서는 안된다.  

깨끗한 말만 사용해야한다. 즉, 사용하는 언어에 항상 신경을 써야하고 본인이 내뱉은 말 그대로의 인생을 산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저자는 그 날 이후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인생은 180도로 바뀌었습니다. 

나는 운이 좋아 나는 운이 좋아 나는 운이 따라줘

구글 애드센스에 3차낙방에 고맙습니다. 제 블로그를 개선하게 해줍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창출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